제20대 마산고재경동창회장 이임사(31회 황은식)
관리자 2022.02.02

 

 

행복했던 임기를 마치며.. 

 

존경하는 재경 마산고 동문 여러분!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어려운 가운데 별고 없으신지요? 저는 지난 2021년 많은 분들의 추천으로 자랑스러운 마산고재경동창회장으로 취임하여 2월 4일부로 차기 회장님께 인계하는 시점이 왔음을 알려드립니다.

 

운영위원회 및 수많은 동문님들의 사랑과 지원 덕분으로 지난 1년동안 비대면(On-Untact) 방식으로 변화된 시대에 맞게 각종 계획 사항 및 걷기 행사 등을 열과 성을 다하여 추진하였습니다.

 

부족한 점도 많았겠지만 나름대로 고민, 노력하여 동창회를 레벨업 시키고 조직과 시스템, 단합을 강화하며 여러분들의 지지와 호응 덕분에 

무난히 이끌어 온 동창회장직을 마치며 저와는 오랜 세월 특별한 인연의 황각규 제21대 회장께서 취임하게 되었음에 누구보다도 기쁜 마음이며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20대 회장단에서는 한동안 방치되었던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운 모습으로 부활시켰으며 본부인 총동창회 및 재부동창회 등과의 실시간 소통이 더욱 원활해지며 단합과 대외교류 협력이 기대 이상으로 잘 되어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비록 저의 임기는 끝났지만 동문으로서, 직전 회장으로서 더 나은 발전을 위해 마음을 가까이 늘 함께 할 것입니다.

 

자랑스러운 재경 마고인 여러분!

다시한번 동문님들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임인년 호랑이의 해에 여러분과 가정에 건강과 기쁨이 넘치고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오기를 바래보며 행복이 가득한 한해를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2윌 3일

제20대 마산고재경동창회장 

황 은 식(31회) 배상

  

Happy Lunar New Year 2022!



 

위로가기